험블 번들 Humble Bundle


저번에 '압도적으로 긍정적' 번들을 했던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는 '매우 긍정적' 번들이네요

...다운그레이드네요



스팀 마크가 있는 상품은 스팀에 등록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 목록 적어드리겠습니다





험블 베리 파지티브 번들 Humble Very Positive Bundle


스팀 유저 평가에 따른 등급이 있죠?

80 - 94%의 비율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게임이 'Very Positive'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1달러의 1티어, 평균가(BTA) 이상의 2티어,

그리고 10달러 이상 결제 시 3티어입니다.

포스팅 당시 기준으로 BTA 가격은 6.31달러네요.










1티어 (1달러 이상)



슈퍼 메가 베이스볼: 엑스트라 이닝 Super Mega Baseball: Extra Innings

제목처럼 야구 게임이네요.


데들리 타워 오브 몬스터 The Deadly Tower of Monsters

좀 특이해보이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네요.

로컬 코옵이 되나 봅니다.


데이 블리드 픽셀 They Bleed Pixels

높은 난이도의 2D 플랫포밍 게임으로 보입니다.

슈퍼 미트 보이라던가 생각나네요.












2티어 (평균가 이상)



핵넷 Hacknet

해킹 시뮬레이터 게임이네요.

해킹 게임은 대부분 엄청 어려웠던 기억이 있는데, 이 게임은 할만한가 봅니다.


크래쉬랜드 Crashlands

음.. 아주 신나는 2D RPG 게임으로 보입니다.

크래프팅 요소도 있고.. 뭔가 테라리아 느낌도 있네요.


언더레일 UnderRail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의 턴제 롤플레잉으로 보이네요.

웨이스트랜드라던가, 폴아웃 클래식이 생각납니다.









3티어 (10달러 이상)



스티븐의 소시지 굴리기(?) Stephen's Sausage Roll

소시지를 굴려서 진행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큐리어스 익스페디션 Curious Expedition

픽셀 그래픽이 눈에 띄는 로그라이크 시뮬레이션입니다.





사실 뭔 게임들인지 잘 모르겠네요.

험블번들이니 만큼 괜찮은 게임들이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