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 스타즈 Bundle Stars

베데스다, 워너 브라더스, 딥 실버, 코드마스터즈 등과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는 디지털 리테일러입니다.

다른 인디 번들과 비교해 엄청난 물량을 자랑해서 카드 농사꾼이나 라이브러리 수집가에게 사랑받습니다.



스팀에 등록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 목록 적어드리겠습니다





DOLLAR ULTRA BUNDLE

달러 울트라 번들


무려 46개의 게임이 1불에 제공된다.

98%의 미친 할인율을 보여준다.

트레이딩 카드만 뽑아내도 본전은 넘을 것 같다.



터보 퍼그 Turbo Pug

'퍼그'라고 하는 견종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 퍼그가 되어서 죽음의 트랩들을 피해가며 언제까지고 달려야 합니다.

이게 뭐야.. 무서워..


스피킷 Spikit

총알 피하기 부류의 게임으로 보입니다.

지오메트리 대쉬나, 슈퍼 헥사곤같은 챌린지 게임이요.

그리고 영상을 보시면 광과민성 발작이 걸릴 것 같습니다.


슈퍼 메가 네오 퍼그 Super Mega Neo Pug

마찬가지로 당신은 퍼그가 됩니다.

사실 퍼그말고 별 이상한 것도 되는 것 같네요.

그래서 당신은 하늘과 우주를 날아다니며 동전을 모으고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이게 뭐야.. 


캐치 어 폴링 스타 Catch a Falling Star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을 줍는 게임입니다.

비슷한 게임이 몇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터보 퍼그 DX Turbo Pug DX

뭔데 이거 종류가 많네요.

아마 터보 퍼그 디럭스를 뜻하는 이름이겠죠?

마찬가지로 퍼그가 되어서 죽음의 트랩들을 피하며 끝없이 전진하는 게임입니다.

영상을 보고 있으면 '비트 트립 러너'가 생각나네요.


스톤 에이지 워즈 Stone Age Wars

웨이브를 진행하면서 유닛을 업그레이드해가는

전략 RPG 게임으로 보입니다.

플래시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방식이네요.

디자인이 뭔가 Swords & Soldiers라고 하는 스팀 게임이 생각나네요.


프리비 Freebie

알카노이드라고 아시죠?

우리나라에서는 벽돌깨기라고 더 많이 알려진 것 같은데요.

거기에서는 막대를 움직여서 공을 쳐 낸다면

여기선 반대로 공을 발사해서 막대에 맞춰야 합니다.

근데 벽돌이 없어


세균 전쟁 Germ Wars

뭔가 기분 나쁜 분위기의 게임이네요.

백혈구가 되어서 체내를 누비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터보 퍼그 3D Turbo Pug 3D

아니 뭐죠 이거?

3D 버전까지 있네요.

마찬가지로 퍼그견이 되어서 함정을 피하고 달리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모자 코스튬이 있다고 하네요


플레쉬 이터즈 Flesh Eaters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생존자를 모아 몰려오는 좀비로부터 생존하는 RTS 게임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죠?


라란 Laraan

굉장히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경험'을 강조하는 그런 종류의 게임으로 보이네요.

SF 세계의 황량한 세계를 탐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슈퍼 머스태시 Super Mustache

슈퍼 콧수염...

레트로 스타일의 액션 플랫포밍 게임으로 보입니다.

빈티지한 BGM이 흥겹네요.



테라 인코그니타 ~ 챕터 원 디센턴트 Terra Incognita ~ Chapter One The Descendant

쯔꾸르(RPG 만들기) 게임으로 보입니다.

판타지 세계를 다루는 턴제 RPG로 보입니다.


몬스터 퍼즐 Monster Puzzle

아기자기한 퍼즐 게임이네요.

난이도도 아기자기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월드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틴보이 Tinboy

휴머노이드 로봇이 되어 각종 환경에서 실험을 받는다는 내용의 게임입니다.

그냥 캐릭터를 조작해서 퍼즐을 푸는 게임이네요.


워리어즈 오브 빌바틱타 Warriors of Vilvatikta

양산형 턴제 RPG로 보입니다.



파이널 퀘스트 Final Quest

쯔꾸르(RPG 만들기) 게임입니다.

'Paylea'라는 세계를 다루는 판타지 배경으로 보입니다.


드레이트 엠파이어 Drayt Empire

마찬가지로 쯔꾸르(RPG 만들기) 게임입니다.


쉐이프 쉬프터 Shape Shifter

장애물을 피해 나아가며 점수를 기록하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스타 크로니클즈 델타 쿼드런트 Star Chronicles Delta Quadrant

로그라이트 요소를 가진 SF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하이퍼 컬러 볼 Hyper Color Ball

발광하는 공이 되어서 거대한 동아줄 같은 것을

타고 끝없이 올라가는 게임이네요.


슈퍼 스페이스 퍼그 Super Space Pug

퍼그가 더 있네요?

우주를 여행하는 퍼그가 되어서 날아오는 소행성을 부수며 전진하는 게임으로 보입니다.

뭐야 그게..


코즈믹 더스트 & 러스트 Cosmic Dust & Rust

우주 배경의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타워 오브 엘레멘츠 The Tower of Elements

마법을 사용해 타워로부터 고블린을 지켜내는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디 게임이네요.



타운 오브 나이트 Town of Night

1인칭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레전드 오브 그림락'의 느낌이지만

이 게임은 턴제 JRPG 느낌이 강하네요.


키비, 토일렛 앤 샷건 Kivi, Toilet and Shotgun

탑뷰 액션 인디 게임입니다.


 Lup

뭔 이상한 게 되어서 총 쏘면서 나아가는 플랫포머 게임으로 보이네요.


칼큐-레이트 Calcu-Late

쯔꾸르(RPG 만들기)로 만들어진 어드벤처 게임으로 보입니다.



스타 필드 Star Field

전력성? 빠른 진행의 슈터 게임이라고 합니다.

뭔가 오디오서프가 생각나는 모양새입니다.


원달러 라이드 $1 Ride

사딸라! 뭔가 김두한이 생각나는 제목이네요.

파워업 모으면서 우주 날아다니고.. 그런 게임이네요.


클러지 스플로드 Clergy Splode

성직자가 되어서 하늘로부터 힘을 받아 괴물을 무찌르는 게임입니다.

막 폭탄을 엄청 던지네요.. 성직자가..


딥 스페이스 대쉬 Deep Space Dash

3인칭 스페이스 러너 게임입니다.



이스케이프 머신 Escape Machines

1인칭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레전드 오브 그림락'의 느낌이지만

이 게임은 턴제 JRPG 느낌이 강하네요.


뉴 카인드 오브 어드벤쳐 New Kind of Adventure

이름처럼 굉장히 독특해보이는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RPG 요소가 가미된 어드벤쳐 게임이라고 하네요.

월드 디자인이 매우 독특합니다.

매스 이펙트의 아름다운 유독 행성을 보는 것 같네요.


스타 드리프터 Star Drifter

우주 비행사가 되어서 레벨업을 하고..

스테이지에 맞춰 우주를 누비는.. 그런 게임입니다.


네온 하드코어 Neon Hardcorps

탑뷰 형식의 액션 게임입니다.




스텔라 2D Stellar 2D

이런 게임이 많이 들어있네요..

우주선 타고 날아다니면서 레벨업하는 게임입니다.


이튼 얼라이브 Eaten Alive

좀비 아포칼립스로 폐허가 된 보스턴을 누비는 인디 게임입니다.

쯔꾸르(RPG 만들기)로 제작된 것처럼 보이네요.


앰퍼샌드 Ampersand

공상과학 분위기의 탈것을 타고 진행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보입니다.


드라이브 메가폴리스 Drive Megapolis

'드라이브 메가폴리스에서 당신의 실제 운전 스킬을 길러보세요!'

라고 되어있네요.

사실적인 레이싱 시뮬레이션인가 봅니다.

트럭타고 노동하는 게임이 생각납니다.


조안나의 삶 Joana's Life

분위기가 뛰어난 어드벤쳐 게임으로 보입니다.

평화로운 마을에서 연쇄적인 죽음이 일어난 뒤의 내용이라네요.

공포 요소가 있어 보입니다.


오어 OR

퍼즐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파이널 퀘스트 2 Final Quest II

위에 있는 파이널 퀘스트의 후속작입니다.

쯔꾸르 게임입니다.


프로젝트 드루이드 - 2D 미궁 탐험가 - Project Druid - 2D Labyrinth Explorer-

이미 제목이 대충 게임을 말해주네요.



더 랜드 오브 다스티르(?) The Land of Dasthir

쯔꾸르(RPG 만들기) 게임입니다.

용이 등장하는 세계관인가 봅니다.


미드나잇 카니발 Midnight Carnival

어두운 분위기의 비주얼 노벨입니다.





어후 진짜 많네요.

사실 뭐 잡고 해볼 만한 게임은 몇 보이지 않네요.

저 끝없이 등장하는 퍼그는 궁금합니다.

+ Recent posts